검색

“취약계층 지원” 중부환경·천안청화공사·세창이엔티, 각 1천만 원 기탁

가 -가 +

엄병길 기자
기사입력 2019-10-23

 

▲ 중부환경 김상진 대표(오른쪽)22일 천안복지재단에 취약계층 지원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사뉴스24

 

▲ 천안청화공사 김남진 대표(오른쪽)22일 천안복지재단에 취약계층 지원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사뉴스24

 

▲ 세창이엔티 문광일 대표(오른쪽)22일 천안복지재단에 취약계층 지원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사뉴스24

 

[시사뉴스24 엄병길 기자] 중부환경(대표 김상진), 천안청화공사(대표 김남진), 세창이엔티(대표 문광일)가 지난 22일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문은수)에 지역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각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김상진 중부환경 대표, 김남진 천안청화공사 대표, 문광일 세상이엔티 대표, 구본영 천안시장, 김기봉 천안시복지재단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김상진 대표는 날씨가 쌀쌀해지면 소외된 이웃들이 더 소외감을 느끼게 되는데 이들이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남진 대표는 재단에서 매년 후원된 금액을 적절하게 배분하는 모습을 보고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시민들이 한 번 더 소외된 이웃을 돌아볼 수 있도록 기부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광일 대표는 전 직원들이 재단에 후원을 하고 있는데 후원에 대한 만족감이 크다후원금이 헛되이 쓰이지 않도록 재단에서 노력해 주시리라 믿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이나마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은수 이사장은 지속적인 후원이야말로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마중물이라며 후원된 금액이 투명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뉴스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