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임병학 천안시 청룡동장, 소통행보 시작…노인회 방문

가 -가 +

엄병길 기자
기사입력 2020-07-03 14:47

 천안시 청룡동으로 발령받은 임병학 신임 동장이 3일 노인회를 방문해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 시사뉴스24


[시사뉴스24 엄병길 기자] 충남 천안시 청룡동으로 발령받은 임병학 신임 동장이 3일 취임 후 첫 일정으로 관내 주요기관과 천안노인회 청룡동분회(분회장 이순익)를 방문해 동정 파악에 나섰다.

 

임병학 동장은 관내 주요기관을 방문해 취임인사를 전했으며, 각 기관장들은 신임 동장의 취임을 축하함과 동시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동 행정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을 약속했다.

 

노인회 방문에서는 관내 경로당의 애로사항과 동 행정에 대한 어르신들의 의견 등 현장의 소리를 들었다.

 

이순익 분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노인회를 가장 먼저 방문해줘 감사하다”며 “살기 좋은 청룡동을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임병학 청룡동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경로당 방문이 제한돼 관내 어르신을 직접 뵙지 못해 아쉽지만 노인회장님을 통해 전하신 어르신들의 충고와 조언들을 적극 수렴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지역민의 의견에 귀 기울여 주민 만족도를 높이는 주민밀착형 소통·공감행정을 펼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병학 동장은 지난 1일자로 사무관(5급)으로 승진해 청룡동장으로 부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뉴스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