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에이젯원(주)&드림즈에이젯원, 취약계층 70가구에 ‘갈비탕․과일 나눔’

가 -가 +

엄병길 기자
기사입력 2020-08-06 15:42


[시사뉴스24 엄병길 기자] 충남 천안시 향토기업 에이젯원(주)&드림즈에이젯원(회장 김상한)은 5일 신방동 취약계층을 위해 갈비탕과 과일 등이 담긴 ‘더위 싹 택배’를 신방동(50개)과 성지새마을아파트 관리사무소(20개)에 전달했다.

 

지난달 14일에 진행된 1차 마음나누기 사업에 이어 2차로 진행된 이번 나눔 행사는 코로나19와 긴 장마에 지친 저소득 어르신 및 거동불편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조리된 갈비탕 및 과일과 직원들이 직접 쓴 손편지가 함께 배달됐다.

 

김상한 회장은 “장마 끝에 찾아올 무더위를 대비하고 출입이 자유롭지 못한 취약계층에게 작은 정성이라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복지의 구심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허강욱 신방동장은 “아너 소사이어티로서 늘 복지향상에 노력해주시는 김상한 회장 및 직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에 희망을 전달하고 삶에 힘이 되는 신방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일반건설공사와 부동산 개발·공급, 건물 건설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에이젯원은 일반건설공사와 부동산 개발 및 주택공급을 목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 내 대표 우수기업이며, 사회공헌활동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문화사업부 겸 사회공헌팀 드림즈에이젯원를 설립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고 있다.

 

1억 원 이상 고액기부자 클럽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인 김 회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계층을 위해 다양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뉴스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