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백석문화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들, 재학생 창업 장려 장학금 기탁

가 -가 +

정욱 기자
기사입력 2020-10-21 13:31

 백석문화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대표자들이 재학생 창업 지원 장학금을 전달한 뒤 백석문화대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시사뉴스24


[시사뉴스24 정욱 기자]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해 있는 7개 기업이 21일 재학생들을 위한 창업 장려 장학금 500만 원을 대학에 기탁했다.

 

㈜서진메카트로닉스, ㈜디자인공감, ㈜아이디어온, ㈜코어, 미들그라운드, 베스텍, ㈜피드백기술 등 7개 입주기업은 재학생 창업을 지원하고, 대학과 상생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이날 백석대 총장실에서 장학금을 전달식을 가졌다.

 

입주기업대표자협의회장 맹종인 대표(디자인공감)는 “백석문화대 창업보육센터의 다양한 지원 덕분에 기업체가 성공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창업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힘이 되어주기 위해 기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재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각 업체 대표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대학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재학생은 물론 입주기업을 위한 창업 지원 플랫폼 구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백석문화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들은 지난 2013년부터 현재까지 창업 장려 장학금 총 3,300만 원을 기탁했으며, 2014년부터 2019년까지 6년 연속 중소벤처기업부 창업보육역량강화사업에 선정되는 등 우수 기관으로 꼽히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뉴스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