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맘스터치 한기대점, 한국기술교육대에 햄버거 300개 기부

가 -가 +

정욱 기자
기사입력 2020-10-22 17:27

 맘스터치 한기대점 매장에서 김진현 점주(오른쪽)가 손민영 총학생회장 및 박초윤 부학생회장에게 햄버거를 전달하고 있다. © 시사뉴스24


[시사뉴스24 정욱 기자]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는 대학 인근에 위치한 맘스터치 한기대점에서 학생들을 위해 햄버거 세트 300개를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실험실습 수업을 위해 등교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뤄졌으며, 기증식에는 한국기술교육대 손민영 총학생회장과 박초윤 부학생회장, 맘스터치 한기대점 김진현 점주가 참여했다.

 

한국기술교육대 총학생회는 실습집중기간 중 매주 수요일 저녁 50세트씩 햄버거를 전달받아 학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김진현 점주는 “한국기술교육대 인근에 개업 후 학생들이 보내준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실습수업에 등교하는 학생들을 위해 본사의 지원을 받아 기부하게 됐다”며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업을 수행하느라 힘든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기술교육대는 2021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마감한 결과 666명 모집에 총 4,340명이 지원해 평균 경쟁률 6.52대 1을 기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뉴스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