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백석문화대, ‘2021 학생홍보대사 위촉식 및 상견례’ 개최

가 -가 +

정욱 기자
기사입력 2021-05-07 13:26

 백석문화대학교 2021년 학생홍보대사들이 7일 대학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시사뉴스24


[시사뉴스24 정욱 기자]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는 7일 ‘2021 학생홍보대사(14기) 위촉식 및 상견례’를 개최하고 적극적인 대내외 대학 홍보를 당부했다.

 

이날 백석문화대 자유관 2층 회의실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카메라 테스트와 심층 면접 등을 거쳐 학생홍보대사로 위촉된 8명의 학생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선발된 학생홍보대사들은 고교 초청 캠퍼스 투어, 전문대학 입시정보 박람회, 고교 방문 입시설명회, 입시 관련 홍보 책자 및 영상 제작에 참여하며, 대내외 대학 홍보 등에서 활동하게 된다.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은 “홍보대사는 기본적으로 상대방에게 ‘호감’을 줘야 한다. 외부인들은 홍보대사를 통해 대학의 이미지 보기 때문”이라며 “그 중에도 행동과 말씨가 중요하다. 주어진 일에 책임감을 갖고 성실하게 임해주시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학생홍보대사로 선정된 방사선과 1학년 유채림(여‧20) 학생은 “학생홍보대사로서 가장 중요한 자질은 ‘잘 아는 것’이라 생각한다”며 “잘 알게 된 대학에 대한 이야기를 성실하게, 최선을 다해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뉴스2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