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호서대, 재학생들에 ‘제자사랑 샌드위치’ 900개 전달

가 -가 +

김동철 기자
기사입력 2021-06-08 14:09

 호서대학교는 8일 설립자 고 강석규 명예총장이 시작한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를 아산캠퍼스와 천안캠퍼스, 당진 산학융합캠퍼스에서 열어 시험 준비에 여념이 없는 학생들에게 신선한 샌드위치 900개를 캔커피, 음료수와 함께 전달하며 격려했다. © 시사뉴스24


[시사뉴스24 김동철 기자] 호서대학교(총장 김대현)는 8일 아산캠퍼스와 천안캠퍼스, 당진 산학융합캠퍼스에서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를 열었다.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호서대 설립자 고 강석규 명예총장이 밤늦게까지 연구하는 교수와 공부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연구실과 도서관을 찾아 간식을 나눠주던 모습을 기억하는 교수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시작됐다. 

 

나눔 14년차를 맞은 올해는 교목실 주관으로 시험 준비에 여념이 없는 학생들에게 신선한 샌드위치 900개를 캔커피, 음료수와 함께 전달하며 격려했다.

 

황병준 교목실장은 “호서대 공동체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어지고 있는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예수님께서 보여주셨던 사랑의 나눔을 캠퍼스에서 만들어가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며 “나눔 행사는 호서대만이 가지고 있는 전통이고, 이미 호서공동체 전체의 행사로 자리매김했기에 이번에도 가족과 같은 나눔이 이어져 흐뭇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사뉴스24. All rights reserved.